건너뛰기 메뉴

로그인로그인 회원가입회원가입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이용안내

동일한 고객의소리가 있는지 먼저 검색후, 이용해주세요.

회원로그인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청소년 어울림 마당에 대하여

상태 :
답변완료
작성자 :
***
등록일자 :
2022년 6월 25일 18시 58분 37초
조회 :
358

안녕하세요^^

청소년 어울림마당을 매해마다 관심있게 찾아보고 참여하는 학부모입니다.

청소년 어울림 마당은 청소년들이 직접 만들어 가고 

언니 오빠들의 지도하에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우리 아이가 항상 즐겁게 참여를 합니다.

또한 공연을 하는 청소년들을 보면  가슴이 벅차 오를 때가 있습니다.

이렇듯 좋은 프로그램이 매번 홍보가 안되는 것 같아 안타까워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성남시 청소년재단사이트에 어울림마당은 업그래이드가 안되어 있는 상태이고,

청소년어울람마당 사이트는 이미 오래 관리가 안된는 듯 보이며,

또한 청소년재단 블로그에는  지난 축제를 리뷰하는 정도로만 쓰여져 있어서

4월에 개회식을 하고 난 이후의 일정을 찾아 보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이미 2022년 어울림마당 일정이 나온듯 한데 하루 빨리 홍보가 이루어 졌음 좋겠습니다.

답변

답변 : 청소년 어울림 마당에 대하여

담당부서 :
전략경영본부
담당자 :
관리자
연락처 :
031-729-9020
등록일자 :
2022-06-28

다양한 청소년 문화를 연계 융합한 청소년 문화 예술 놀이 체험의 장인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에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셔 감사드립니다.

 

현재 성남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의 올해 사업 안내가 게재되어 있지 않은 점 대단히 송구스럽다는 말씀드립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은 매년 홍보 현수막, 지역 신문 기사 게재, SNS, 관내 초고 학교 대상 홍보 문서발송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위와 같은 방법 등을 통해 사전홍보를 시행하였지만 미비한 점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기존 대면 프로그램 방식으로 다양한 체험 및 공연으로 운영되었으나,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2020~2021년은 온라인 비대면 문화로 전환되어 운영되었습니.

 

올해의 경우, 코로나 상황을 고려하여 4/16() 개막식은 온오프라인 혼합 방식으로 일부 소규모(인원 제한) 대면 방식으로 운영하였으며, 코로나-19 기준 완화로 6/4()에는 제2회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을 3년여 만에 전면 대면 방식으로 26개 체험 부스를 운영하였습니다.

 

이후 일정 등 차후 행사내용에 대해서는 빠른 시일 내에 홈페이지 게재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내용은 성남시청소년재단(729-9071) 혹은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729-9071)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