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로그인로그인 회원가입회원가입

인사말

"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연결"

분당야탑청소년수련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 누구의 눈치코치도 볼 필요 없고 잔소리 없는 곳!
WI-FI와 에어컨, 그리고 사랑이 빵빵한 곳!
놀이가 작품이 되고 상상이 가능성으로 변화되는 곳!

안녕하십니까? 분당야탑청소년수련관 “풋”센터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풋”이란 ‘풋풋한’, ‘풋사과’처럼 아직 덜 익었지만 그만큼 신선하고 가능성이 무한함을 뜻하며 분당야탑청소년수련관 “풋”센터는 청소년들이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우는 성장 플랫폼 공간입니다.

분당야탑청소년수련관 “풋”센터에서는 Frontier Spirit이라는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첫번째, 4차산업 특성화 시설을 기반으로 한 문제해결 능력을 함양하고 창의융합형 미래 교육의 거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두번째, 청소년과 세상의 긍정적 변화를 선도하는 조화로운 브랜딩 공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세번째, 행복하고 창의적인 미래 인재를 위한 성장 플랫폼 역할을 충실히 하겠습니다.
네번째, 수평적 소통의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직원이 행복하며 혁신을 창조하는 업무체계를 구축하도록 하겠습니다.

전국 최고 규모의 수련관답게 청소년의 행복한 미래를 연결하고 최상의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며 당당히 어깨동무를 할 수 있는 분당야탑청소년수련관이 되겠습니다.

분당야탑청소년수련관 직원일동

라이선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시는 페이지의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