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로그인로그인 회원가입회원가입

신고센터

고객의소리 이용안내

동일한 고객의소리가 있는지 먼저 검색후, 이용해주세요.

회원로그인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럽과학탐방" 타 지역 대기자 면접 관련

상태 :
답변완료
작성자 :
***
등록일자 :
2019년 5월 28일 10시 38분 15초
조회 :
364

안녕하십니까.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에서 모집하는 "유럽과학탐방" 과 관련해서 건의 메일 남깁니다.  

성남시 거주자 대상으로 1차 접수가 마감되었고, 타지역 대기자들을 메일접수 순서대로 대기번호를 부여한다고 해서 1번으로 접수했습니다. 그랬는데 일요일에 "한 명이 결원이라 대기자 5명을 월요일에 면접한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문자로 알려준 것처럼 메일 접수 순이 아니고, 접수한 대기자 5명이 1자리를 두고 면접을 봐야한다는 겁니다. 아이 견문 넓히라고 적지 않은 돈 들여서 보내는 데 경쟁까지 시켜야 되나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래도 회사일도 남겨두고, 아이는 학원도 빠지고 면접에 참석합니다. 결과는 첨부파일과 같이 "면접결과 대기 1번입니다." 

아이가 또 "대기 1번"이라서 항의하는 것 아닙니다. 그렇지만, 결원 없이 행사를 주최하고자 최대한 대기자들을 붙들어놓으려 정확한 설명을 안 하신점은 불쾌합니다. 다음부터는 꼭 진행 절차에 대해 명확히 설명하셔서 대기자들도 정확한 선택을 할 수 있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원래 좋은 취지가 퇴색되지 않도록 아이들을 이런 식으로 경쟁시키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답변

답변 : "유럽과학탐방" 타 지역 대기자 면접 관련

담당자 :
관리자
연락처 :
-
등록일자 :
2019-05-28

○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운영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리며, 홈페이지 내 민원사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 면접진행절차에 대한 명확한 설명부족으로 회원님에게 불편함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 향후 유럽과학탐방을 비롯해 유사사업 진행 시 회원님의 소중한 의견을 검토하여 대체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도록 하겠습니다.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문화사업팀(031-729-9453)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