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한 고객의소리가 있는지 먼저 검색후, 이용해주세요.
회원로그인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질의 응답을 주고 받으려는 생각은 없었는데 답변을 보니 또 글을 쓰게 됩니다.
답변 "2.제도 및 지침"에는 서식에 신청서 작성이라고만 되어 있지 제출 방법에 대해서는 명시 된 바가 전혀 없네요.
수련관 이용에 편리성 제고를 위해 노력 해 달라는 취지였는데 답변 내용에는 이러한 내용을 찾을 수 없어 실망스럽기도 합니다.
본 건의로 계속 글을 주고받는 것도 모양이 안 좋아 보일 것 같습니다.
결과를 떠나 답변을 주신 수련관 측에 고마움을 표합니다.
수정청소년수련관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1. 귀하의 민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2. 신청자 본인이 작성한 「감면신청서」가 맞는지의 여부를 판단하는 근거는 신분증과, 감면대상 증명서입니다.
또한, 감면대상 증명서는 감면사유가 해소 될 경우에는 행정관청에서 즉시 감면대상에서 제외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매월「감면대상 증명서」가 필요한 것입니다.
3. 수정청소년수련관 직원 일동은 회원들의 이용 편리성 제고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원칙을 준수하며, 모든 회원들에게 공통으로 해당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4. 앞으로도, 수정청소년수련관에서는 회원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경청하겠습니다.
아울러 귀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5.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면 문화사업팀(☎ 729-9254)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