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한 고객의소리가 있는지 먼저 검색후, 이용해주세요.
회원로그인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수급자입니다.
감면대상 서류를 매달 제출하라고 합니다.
수급자 대상인지 매달 확인하는 차원에서 제출하는 것은 이해합니다.
그런데 반드시 방문해서 제출하라고 합니다.
이메일이나 기타의 방법도 있는데 꼭 방문 제출하라는 것은 행정편의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자주 있는 것도 아니고 어차피 수련관을 오는 김에 제출하라고는 하나, 좀 더 좋은 방법이 있으면 제출 방법도 다양화 했으면 합니다.
요즘은 관공서도 직접 방문은 거의 안합니다.
대부분 전자파일로 문서들을 주고 받습니다.
사실 매달 내는 것도 번거롭습니다. 게다가 직접 창구에다 내라는 건 개선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개선되는 방향으로 검토 바라며 이만 줄입니다.
1. 수정청소년수련관 이용에 대한 관심에 대하여 감사드리며, 귀하의 문의사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2. 회원께서 건의하신 내용은 정부제도 및 지침에 의한 사항으로 수련관 및 성남시청소년재단에서 조치하기 불가능한 사안이며, 성남시청소년재단의 모든 시설이 공통으로 적용하는 내용입니다.
3. 수련관 이용시 감면받기 위해서는 감면신청서(현장비치) 및 구비서류(원본)를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전자메일 제출은 감면대상자와 원본 확인이 불가능함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아울러, 성남시청소년재단 수정청소년수련관은 성남시 수탁기관으로서 시의 승인을 받아 운영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5. 기타, 접수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문화사업팀(☎729-9254)으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