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로그인로그인 회원가입회원가입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이용안내

동일한 고객의소리가 있는지 먼저 검색후, 이용해주세요.

회원로그인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번호표 뽑지않고 새치기금지시켜주세요

상태 :
답변완료
작성자 :
***
등록일자 :
2025년 2월 23일 14시 57분 8초
조회 :
193

안녕하세요?매주 토요일 11시 수영타임에 초등생 두명을 보내고 있습니다. 평소에는 어른인 제가 대신 발권을  해주지만 어제는 주차관계로 초등생들인 아이들에게 대신 발권을 시켰습니다. 주차장 입구에서 모녀 두명이  1층으로 들어가는 것을 우연찮게 보았습니다. 주차를 하고 지하 1층 수영장 키박스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아이들이 내려오지 않아 1층으로 올라가려던 차에 그 모녀 두명이 내려와서 수영장 으로 가더군요. 단순히 사람이 많아서 기다리고 있나보다 했는데 그 모녀가 새치기 해서,,먼저, 발권을 했다더군요.아마도 아이들만 있어서 무시하고 새치기했나 봅니다. 저희 아이들은 52번 이었는데 데스크 직원이 번호표를 확인하지 않고 53번인 모녀 먼저 해주었다네요. 그 당시 제가 알았더라면 직원과 모녀에게 직접 얘기했을 텐데 수영 마치고 들어서 게시판에 올립니다. 제가 평일이나 주말에 발권을 할때도 직원도 번호표를 무시하고 그냥 발권을 해주고 회원들도 마찬가지로 그냥와서 발권을 합니다. 누구는 시간이 남아돌아서 번호표 뽑고 기다리는거는 아닌데 말이죠. 재단차원에서 직원들을 통해 번호표 확인을 철저히 해주세요. 기분 나쁘지 않아도 되는 일인데 자주 당하니 기분이 나쁘고 재단차원에서 대책을 마련해 주세요. 제가 보기에는 번호표 뽑는 기계가 사람들 눈에 잘 띄지 않는 왼쪽 구석에 있는것도 이런 일이 재발하는데 기여한다고 봅니다. 번호표 뽑는 기계 위치 변경. 직원이 번호표 순서대로 일 처리. 새치기 금지 안내 문구 부착을 건의합니다.

답변

답변 : 번호표 뽑지않고 새치기금지시켜주세요

담당부서 :
중원유스센터
담당자 :
관리자
연락처 :
031-729-9317
등록일자 :
2025-02-26

1. 성남시청소년재단 중원청소년수련관을 이용하시는 귀하께 감사드리며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2. 먼저 중원청소년수련관 시설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3. 회원님께서 말씀해 주신 바와 같이 일일 수영 발권 시 종합안내실 직원에게 번호표를 꼭 확인하고 발권 하도록 전달하였으며질서유지 안내문을 종합안내실 번호표 상단에 게시하겠습니다.

 

4. 수련관 운영에 애정 어린 관심에 감사드리며기타 문의 사항은 유선 (729-9317)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