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한 고객의소리가 있는지 먼저 검색후, 이용해주세요.
회원로그인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 1-2년 전에 방문 당시에도 항상 미간에 힘 주고, 불친절하신 말투였던걸로 기억해서 얼굴이 기억에 남던 분입니다.
로비에 가니 아직도 계시길래 조금 놀랐습니다.
이젠 친절해지셨나 싶었는데 역시나 미간에 힘 주고, 일하기 싫은 사람마냥 불친절하게 대하더군요.
자주 방문하지 않는 시설임에도 갈 때마다 불쾌함을 느끼는데 제가 갈 때만 운나쁘게 그런건지 참 궁금하네요..
안녕하십니까?
야탑유스센터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회원님의 소중한 의견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1. 먼저, 종합안내실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로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2. 해당 사항을 확인하였으며, 종합안내실 직원에게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여 회원 응대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하고, 향후 유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은 운영지원팀 담당자(☏031-729-9814)에게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