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로그인로그인 회원가입회원가입

신고센터

고객의소리 이용안내

동일한 고객의소리가 있는지 먼저 검색후, 이용해주세요.

회원로그인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청소년 흡연의 집

상태 :
답변완료
작성자 :
***
등록일자 :
2017년 4월 4일 21시 7분 52초
조회 :
359

안녕하십니까.

저는 귀 은행동청소년문화의 집 인근에 사는 주민 입니다.귀 시설 이용 청소년 (은행중 여학생, 동중 남학생등) 다수가 본인의 집 인근에서 귀 시설 이용후 아주 아름답게 모여서 흡연을 해주시고 꽁초를 항상 집앞에 버려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는 바입니다.

청소년 시설의 순기능은 좋다고 생각하나 귀 시설은 귀가하는 학생들이 주변에서 대놓고 흡연을 하는 사실을 인지 한 상태에서 단한번의 계도활동도 하지 않았고 덕분에 주변에서 사는 주민만 아주 고통스럽습니다.

흡연장소는 귀 시설 바로 옆 해주슈퍼 두번째 옆 골목 입니다.

뭔가 대책을 세우시지 않으신다면 상급 기관이든 시청이든 어디든 지속적으로 민원 제기 하겠습니다.  빠른 후속 조치 및 답변 바랍니다.

 

답변

답변 : 청소년 흡연의 집

담당자 :
관리자
연락처 :
-
등록일자 :
2017-04-05

1. 평소 우리 문화의집에 관심 가져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은 국민건강증진법 제9조(금연을 위한 조치)에 의거 금연 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문화의집 내부에서는 금연 등에 대한 직·간접적인 계도활동이 상시 진행중입니다.

3. 금일 해당 민원에 대해 문화의집 전 직원이 사례를 공유하였으며, 시설을 이용하는 청소년들이 금연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금연 교육 및 계도활동을 진행하겠습니다.

4. 아울러 문화의집 흡연자 발견시 문화의집 출입금지(1개월 이상) 통해 재발 방지 조치를 강구하도록 하겠습니다.

5. 향후에도 문화의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지역과 소통하고, 청소년을 위한 전문기관으로서 한층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