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로그인로그인 회원가입회원가입

신고센터

고객의소리 이용안내

동일한 고객의소리가 있는지 먼저 검색후, 이용해주세요.

회원로그인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헬스장 환경 개선부탁드립니다.

상태 :
답변완료
작성자 :
***
등록일자 :
2019년 4월 23일 9시 59분 16초
조회 :
492

안녕하세요. 정자청소년수련관 헬스장 이용중인 회원입니다.

헬스장 내 환경 개선을 부탁드리고자 글 남깁니다.

정자청소년수련관 헬스장 안에 에어컨이 비치되어 있지 않아 초여름~여름 시기 시설 이용에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운동을 하는 공간이다보니 겨울에는 난방기구가 부가적으로 더 필요하지 않았지만, 여름에는 선풍기만으로는 지나치게 더워 비용을 지불하고 시설을 이용하는게 불합리하다고 생각될만큼 불편합니다. 기타 사설시설이나 타기관에 비하여 이용요금이 저렴한것은 인정하나 그래도 에어컨 한대없이 시설 운영을 한다는것은 말이 안되지 않나요?

헬스장 이용 회원중에는 나이드신 어르신분들도 꽤나 많아 한여름에도 에어컨 한대없이 시설을 운영하는데는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평소에도 저녁시간에는 이용하는 회원이 많아져 더위로 인해 불쾌감이 더 올라갈 수 밖에 없습니다.

정자청소년수련관 내에서 헬스장 만큼 냉방시설이 열악한 공간도 없는것 같던데 왜 헬스장 안에만 에어컨 비치를 안해주시는지요??

갈수록 여름 기온이 올라가는 추세인데 회원들의 건강과 시설 이용 만족도를 위해 헬스장 내 에어컨 비치를 부탁드립니다.

직접 상황을 조사해보시고 빠른 시일내 적절한 조치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답변 : 헬스장 환경 개선부탁드립니다.

담당자 :
민원담당자
연락처 :
-
등록일자 :
2019-04-24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 이용에 대한 회원님의 의견에 감사드리며, 질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수련관에서는 청소년과 회원 분들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헬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2018년 8월 헬스장 팬코일(냉·난방기) 11대 전체 교체하여,

하절기 및 동절기 시설 이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개선한 사항입니다.

간혹 국가 에너지 운영정책 준용 문제로 일부 운영시간에 다소 춥거나, 더웠던 사항으로 판단되며,

본 사항과 관련하여 지속적으로 시설 운영환경 상태를 점검 후 회원 분들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시설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국가 에너지 운영정책으로 제한된 냉·난방 운영에 대하여는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본건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729-9512)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