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로그인로그인 회원가입회원가입

신고센터

고객의소리 이용안내

동일한 고객의소리가 있는지 먼저 검색후, 이용해주세요.

회원로그인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방학특강 방송댄스 2월에도 강좌 오픈 해 주세요.

상태 :
답변완료
작성자 :
***
등록일자 :
2020년 1월 12일 20시 6분 35초
조회 :
401

작년 여름방학부터 방학특강으로 청소년 방송댄스 수업이 생겼더라고요. 이번 겨울 방학에도 수업이 있는데 왜 1월만 하고 2월에는 안하나요?

요즘 학교들이 봄방학 없이 2월까지 방학이라 2월에도 수업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들리는 얘기로는 봄방학이 있는 학교들이 있다고 하는데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을 가까이 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학생들이 다니는 학교들은 거의 2월까지 방학입니다.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요.

수련관에서 방송댄스 수업에 참가했던 아이들이 얼마나 좋아하고 지속적으로 배우고 싶어하는지 모릅니다. 제 아이도 이 수업으로 k-pop 댄스를 배우기 시작했는데요 선생님도 친절하게 잘 가르치시고 아이들이 엄청 즐거워 합니다.

심지어 여기서 배운 댄스로 정자1동 마을만들기 기획공모사업인 '오늘의 주인공은 나야나!'에도 참가하였고 얼마전 아름방송에서 행복마을 TV스타도 녹화를 마쳤습니다. 그냥 시작했던 수업 하나가 많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있습니다.

입소문을 타서 이번 겨울방학방송댄스 수업이 25명 정원인데 모두 마감된 것만 봐도 아이들이방송댄스를 많이 좋아하는것 같습니다.수업이 너무 듣고 싶었지만 마감되서 신청 못한 아이들도 있습니다. 당연히 2월에도 하는걸로 알고 있더라고요.

관련자 분들께서 강사 선생님과상의 하셔서 2월에도수업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평일 저녁 타임에도 방송댄스 수업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꼭 좀 부탁드립니다.

답변

답변 : 방학특강 방송댄스 2월에도 강좌 오픈 해 주세요.

담당자 :
박진규
연락처 :
-
등록일자 :
2020-01-14

1. 성남시청소년재단(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방문 및 이용에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질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2. 현재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에서는 방송댄스 k-pop 수강을 원하는 회원들의 요청사항이 접수가 되어, 2월 방학특강 및 3월 부터 정규강좌 편성을 긍정적으로 검토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3. 기타 프로그램 및 이용관련 문의는 전화031)729-9551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