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로그인로그인 회원가입회원가입

신고센터

고객의소리 이용안내

동일한 고객의소리가 있는지 먼저 검색후, 이용해주세요.

회원로그인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체온조절실 폐쇄건에 대하여

상태 :
답변완료
작성자 :
***
등록일자 :
2017년 8월 30일 12시 24분 22초
조회 :
354

아침 6시강좌에 수영을 하고있습니다.기온이 갑자기 떨어져서 오늘아침에는 샤워할때부터 한기가 느껴지더군요.

체온조절실 폐쇄의 이유를 써서 붙여 놓은 종이를 보았을때 들었던 기분은

지난번 수영장내 배변문제로  재발견시 그 강좌폐쇄하겠다.고  걸어두신 현수막때와 같습니다

기분이 상하고 위축되는 느낌이들고...불편했습니다

5월에 저와 동일한 문의한분의 문의에 대한 답변을 보니 좁아서 샤워기를 늘릴계획도 있다고 달아놓으셧던데 솔직히 그답변 와닿지 않아요.

관계자님이 한 번 읽어보세요.

그렇게 하지마셨으면 해요. 수영후 체온조절이 안되어 감기가 걸리면 이제는 하절기 이후는 강좌폐쇄한다고 하실건가요?

없는 체온조절실을 설치해달라는 것도 아니고

있는 시설을 사우나가 아닌 설치목적 그대로 체온조절을 위해 사용해달라는겁니다. 관리하는 분이 매강좌마다 주의를 주시면 되잖아요.

너무 춥습니다. 점점 더 추워질거잖아요. 다수 회원들의 의견도 들어주셨으면 합니다

 

 

답변

답변 : 체온조절실 폐쇄건에 대하여

담당자 :
김호규
연락처 :
-
등록일자 :
2017-09-04

1. 재단법인 성남시청소년재단 수정청소년수련관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귀하께 감사드리며, 건의하신 민원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2. 먼저, 수정청소년수련관 시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체온조절실 사용으로 인한 안전사고가 간헐적으로 발생함에 따라 이용객들의 불안감 해소와 동일한 안전사고 방지를 위함은 물론 초등학교 학교연계수영 등 청소년 및 성인 회원들의 수영장 이용시 샤워기 부족으로 한참동안

기다리는 등 민원이 지속적으로 발생되고 있어 체온조절실 폐쇄 및 샤워기 추가설치를 검토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귀하께서 염려하시는 부분에 있어서 수영 후 체온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샤워장과 탈의실 사이에 커튼설치 및 샤워장 내 욕실용 난방기(온열등)등을 9월중에 설치하여 적정한 온도가 유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기타 궁금한 사항이나 건의사항은 수정청소년수련관 운영지원팀(031-729-9212)에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을 다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