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로그인로그인 회원가입회원가입

신고센터

고객의소리 이용안내

동일한 고객의소리가 있는지 먼저 검색후, 이용해주세요.

회원로그인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줌 수업용 비밀번호 변경 관련 건

상태 :
답변완료
작성자 :
***
등록일자 :
2022년 2월 24일 13시 50분 30초
조회 :
542

안녕하세요!

온라인 줌 수업은 이제 일상이 된거 같습니다.

줌수업용 ID와 비밀번호가 갱신계약되고 평생교육 선생님들이 다 같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줌을 이용하는 사람은 청소년재단의 수업을 이용하는 청소년입니다.

물론 IT발전과 그에 따른 디지털교육이 필요한 부분이지만 아직 어린 아이도 있습니다.

현재 2월에 변경된 줌 비밀번호는 대소문자와 숫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시엔 *로 표시되어 본인이 잘 입력했는지도 모르고 대소문자 변경을 해야 하므로 여러번 시도하다 실패하기도 합니다.

메모장에 적어두고 복사, 붙이기도 어느정도 컴퓨터를 다룰 수 있는 경우에 가능합니다.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 디지털 학생을 위해 비번을 숫자로 변경 요청드립니다.

맞벌이로 아이 혼자 챙겨서 컴퓨터 접속해야 하는 경우엔 간편한 비밀번호(숫자)로 하여 아이 스스로 접속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개선 부탁드립니다.

답변

답변 : 온라인 줌 수업용 비밀번호 변경 관련 건

담당자 :
남세린
연락처 :
-
등록일자 :
2022-02-25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을 이용하는 귀하께 감사드리며, 문의사항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2022년도 줌수업용 ID와 비밀번호를 올해부터 평생교육 프로그램만 사용이 가능 할 수 있도록 개설을 하였습니다.

비대면 수업 프로그램 개설 시 비밀번호가 영어 대소문자로 되어 있어 참여 대상 청소년(초1-3학년) 이용에 어려움을 드린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즉각적으로

간편 비밀번호(숫자)로 변경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수련관 이용에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 사항은 유선으로 연락(031-729-9612)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